경상북도 옥외광고협회 영주시지부,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 기탁

안전한 광고문화 조성과 이웃사랑 실천 앞장

김덕수 기자

2026-02-06 09:23:30




경상북도 영주시 시청



[Q뉴스] 영주시 지난 6일 경상북도옥외광고협회 영주시지부가 영주시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는 강희규 경상북도 옥외광고협회 부회장과 이상영 영주시지부장을 비롯한 협회 관계자 5명이 참석했으며 영주시에서는 엄태현 영주시장 권한대행이 함께해 나눔의 뜻을 나눴다.

이상영 지부장은 “지역사회로부터 받은 사랑을 다시 돌려드리고자 회원들의 뜻을 모아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나눔 실천은 물론, 안전한 광고문화 조성과 지역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엄태현 영주시장 권한대행은 “지역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경상북도 옥외광고협회 영주시지부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성금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과 힘이 될 수 있도록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상북도옥외광고협회 영주시지부는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지난해 4월에는 경북지역 산불 특별모금 성금 300만원을 기탁한 바 있다.

또한 2015년부터 영주시 인재육성장학금 기탁을 이어오고 있으며 지난 1월 30일 300만원을 추가 기탁해 누적 기탁액은 총 900만원에 달한다.

현재 영주시지부는 회원 36명으로 구성돼 있으며 풍수해 대비 광고물 안전점검 등 시민 안전 확보와 도시환경 조성을 위한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