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동 효성해링턴플레이스아파트,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 기탁

희망2026나눔캠페인 종료 이후에도 따뜻한 나눔 실천

김덕수 기자

2026-02-05 07:42:01




옥동 효성해링턴플레이스아파트,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 기탁 (안동시 제공)



[Q뉴스] 안동시 옥동 효성해링턴플레이스아파트는 2월 4일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옥동행정복지센터에 성금 100만원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희망2026나눔캠페인’기간이 종료된 이후에도 주변의 소외된 이웃을 잊지 않고 돕고자 하는 아파트 주민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관심이 모여 이뤄진 것으로 나눔의 의미를 더욱 깊게 하고 있다.

특히 임철언 효성해링턴플레이스아파트 34통장은 ‘함께모아 행복금고’정기기부에 가입해 ‘옥동 나눔 슈퍼히어로’에 동참하며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힘을 보태 의미를 더했다.

임철언 34통장은 “캠페인 기간은 지났지만, 여전히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했다”며 “아파트 주민들의 작은 정성이 옥동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고주희 옥동장은 “나눔에는 정해진 기한이 없다는 것을 몸소 보여주신 효성해링턴플레이스아파트 주민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성금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기탁된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추운 겨울을 어렵게 보내고 있는 관내 이웃과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다양한 복지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