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에너빌리티․㈜웅도건설, 희망나눔 기부 실천

용상동 트리븐안동 아파트 신축공사 업체 - 두산에너빌리티 쌀 30포, ㈜웅도건설 성금 200만원 기부

김덕수 기자

2026-02-03 08:38:09




두산에너빌리티․㈜웅도건설, 희망나눔 기부 실천 (안동시 제공)



[Q뉴스] 안동시 용상동 트리븐안동 아파트 신축공사 현장에서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이 이어졌다.

안동시는 두산에너빌리티와 ㈜웅도건설이 이웃사랑 실천에 동참하며 2월 2일 기부금과 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를 통해 두산에너빌리티는 20kg 쌀 30포를 기탁했으며 ㈜웅도건설은 성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기탁된 물품과 성금은 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특히 두산에너빌리티는 2025년 대형 산불 발생 당시 안동 지역 피해 주민을 위해 1억원을 기탁한 데 이어 올해 초에도 물품 기부로 지역사회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며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웅도건설 역시 매년 기부를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어 이번 나눔의 의미를 더하고 있다.

현장 관계자는 “지역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지난 산불 성금 모금에 이어 ‘희망 2026 나눔캠페인’에도 참여하게 됐다”며 “공사가 마무리될 때까지 지역 주민들과 소통하며 주택공급 역시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권기창 안동시장은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신 두산에너빌리티와 ㈜웅도건설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물품과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