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뉴스] 더불어민주당 문진석 의원 은 지난 21 일 천안 동남구 동면을 시작으로 25 일 일봉동을 찾아 ‘ 주민경청회 ’ 를 개최했다.
경청회에서 문진석 의원은 천안역 증개축 역세권 사업 남산 · 봉명 · 오룡지구 원도심 도시재생사업 천안외곽순환도로 자연재해위험권역 정비사업 등 주요 사업에 대한 성과를 비롯해 국비확보 내역 , 주요 의정 활동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 동면에서는 동면 - 진천 21 번 국도 확장 동부바이오산단 지정폐기물매립장 반대 관련 내용과 일봉동에서는 용곡 - 청수동 눈들 건널목 입체화 남부대로 ~ 용곡한라아파트 연결도로 사업 등 지역 관심 사업의 진행 경과에 대해서도 상세히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의정활동 보고 후 진행된 주민과의 간담회에서 주민들은 도로 건설 , 주차시설 확대 , 버스노선 확충 등 교통 기반시설 확대와 아이들 보행환경 개선 , 어르신 쉼터 구축 , CCTV 확대 등 생활 불편 사항에 대한 개선을 주문했다.
경청회에 참석한 한 주민은 “ 동네에 직접 와서 의정보고회를 한 국회의원은 문진석 의원이 처음 ” 이란 칭찬에 문 의원은 ” 앞으로도 이런 자리를 자주 마련하겠다”고 답하기도 했다.
문진석 의원은 “ 지금까지 지역발전 , 민생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두고 의정활동을 해왔다” 며 “ 주민분들의 다양한 말씀을 깊이 새기며 현장을 찾아가는 의정활동 ,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의정활동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 국회의원 문진석의 ‘ 주민경청회 ’ 는 더 많은 주민들을 가까이에서 만나 의정활동을 설명하고 의견을 듣기 위해 지역구 내 각 읍면동을 순차적으로 찾아가는 형식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이번 주에는 봉명동 , 병천면 , 신안동 , 중앙동 , 원성 1,2 동 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Q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